네이버 톡톡을 이용해서 고객 상담을 편하게 하자

 고객을 상담하는 곳이라면 전화를 많이 받게 됩니다. 근데 이제는 메신저가 나오면서 문의를 전화 통화가 아닌 채팅을 통해서 하는 곳이 많아졌습니다.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플랫폼이 카카오톡이었다면 오늘 소개를 드리는 네이버 톡톡은 이제 필수가 되어 버리고 있습니다. 

왜 요즘 기업들과 단체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지 그 매력적인 기능들을 알아보겠습니다. 

최대 포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

네이버 톡톡

먼저 네이버 톡톡은 두 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. 직접 채팅을 하는 곳과 사업주들이 관리를 하는 파트너 센터로 나뉘게 됩니다. 네이버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다양한 플랫폼들과 연동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메신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. 

블로그부터 카페, 모바일 홈페이지 모두, 스토어팜, 개인 홈페이지까지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현재 가장 큰 관심을 받는 고객 상담 메신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. 

네이버 톡톡 파트너 센터

네이버 톡톡

가입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. 사업자를 가진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파트너 센터로 가시게 되면 위의 화면처럼 사용 사례와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. 

쇼핑을 하는 분들이라면 네이버에서 가장 많이 검색을 하고 상품을 구매하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플랫폼들과 연동이 된다는 점에서 사업자들을 놓칠 수 없는 메신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. 

그리고 사업자들이 편하게 상담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도 갖추고 있는 점과 현재 무료라는 점은 가장 큰 매력입니다. 

상담, 예약, 결제를 한번에

네이버 톡톡

상품을 판매하는 분들이라면 네이버에 등록을 하실 것입니다. 네이버 톡톡은 등록이 되어 있다는 네이버 페이,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이용해서 채팅을 하면서 고객 상담부터 예약, 결제까지 한번에 하실 수 있습니다. 

네이버에 있는 다양한 플랫폼들의 연동은 사업자 입장에서도 좋지만 고객들도 네이버 아이디만 있다면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률이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. 

네이버 톡톡

그리고 사용자들의 다양한 유입을 분석해서 보여주는 통계표는 고객들의 선호들을 파악하는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. 현재 네이버에서 기업들을 위해서 내 놓은 플랫폼들의 종류를 모두 연동하는데 이용을 해보신다면 상당히 매출에 도움이 되는 것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. 


 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워드프레스 공유 자동 게시 기능 있는 플러그인

시스템 정보 작업 표시줄에 보여주는 프로그램